e신고 이용안내

e신고 이용안내입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는 e신고가 되겠습니다.

  1. 표준사업장 사후관리 제출 화면이미지

    1. 신청하려는 장애인표준사업장 '사후관리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표준사업장 사후관리 - 사업장 정보등록 화면이미지

    1단계-1. 사업체 정보를 입력합니다.

    1단계-2.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3. 표준사업장 사후관리 - 장애인근로자 명부등록 화면이미지

    2단계-1. 2번의 저장과 추가 버튼으로 1번 테이블에 근로자 현황 정보를 입력합니다.

    2단계-2. 4번 엑셀업로드 버튼으로 근로자 현황 정보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2단계-3. 3번 테이블에서 장애인 근무월별 임금을 입력합니다.

    2단계-4. 5번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4. 표준사업장 사후관리 - 상시근로자 등록 화면이미지

    3단계-1. 상시 근로자 현황 정보를 입력합니다.

    3단계-2. 필요한 서류를 첨부합니다.

    3단계-3. 전자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전자신청을 완료합니다.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