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메뉴
왼쪽메뉴
통합지원서비스 신청
통합지원서비스
통합지원서비스 신청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e-신고 첫 화면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가지고 계신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하시면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안내서비스를 통해 사이트 이용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하시고 해당하는 대메뉴에서 통합지원서비스 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통합지원서비스 내용을 꼼꼼히 확인 하신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업장 정보의 상시근로자수, 장애인 근로자수, 주요생산품을 입력하신 후 담당자 내용을 입력, 확인 하신 후 전자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