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신고 이용안내

한국장애인고용공단 e신고 이용안내입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는 e신고가 되겠습니다.

1. 개요

근로지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단체(중앙행정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비영리법인,단체)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 근로지원인서비스 위탁운영 신청(이하 수행기관)을 한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수행기관 신청은 2년마다 신청해야 합니다.

2. 사용법
  1. 1) 업무를 수행할 수행년도를 선택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 2) 근로지원인서비스 위탁운영 신청 화면입니다.
    2. 3) 신청서에는 회원가입시 입력했던 사용자의 정보가 표시 됩니다. 잔여 입력항목을 입력합니다.
    3. 4) 신청서에 필요한 파일을 첨부 합니다.
      첨부시, 정해진 서식에 따른 근로지원인 명단을 첨부하면 공단지사에서 근로지원인이 등록 됩니다.
    4. 5) 입력정보를 지우고 새로 작성할때는 [신규작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5. 6) 입력후 바로 “접수요청”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1. 7) 개인정보처리 및 고유식별번호 및 민감정보처리에 모두 동의해야 합니다.
    2. 8) 이전 신청정보로 작성하려면 근로지원인 서비스 위탁운영 신청 이력 영역에서 선택후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전정보를 가져오면 입력했던 항목은 이전입력정보로 교체 됩니다.
    3. 9) 입력이 완료되면 [접수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접수요청이후 신청서 내용은 수정할수 없습니다. 주의사항을 참조해주세요.
3. 주의사항
  • 수행기관의 사정에 따라 수행년도 중간에 폐업 또는 사업영위가 어려울 경우 수행기관은 즉시 지사담당자에게 상실 사유 및 일자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 신청내용의 진행상황은 [나의신청내역] 페이지에서 조회할수 있습니다. 공통안내 > 나의신청내역 안내메뉴를 참조합니다.
  • 접수요청이후 신청서 내용은 수정할 수 없으므로 삭제 후 재신청하셔야합니다. 근로지원인 서비스 > 삭제 신청서 안내메뉴를 참조합니다.
인쇄하기